UPDATED. 2024-04-29 08:35 (월)
이루다, ‘리팟 오너스 클럽 Reespect 행사’ 성황리 종료
이루다, ‘리팟 오너스 클럽 Reespect 행사’ 성황리 종료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11.2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팟 활용 중인 국내 의료진 대상으로 진행
(사진=이루다)
이루다가 개최한 ‘리팟 오너스클럽 Reespect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사진=이루다)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 대표 김용한)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에서 개최한 ‘리팟 오너스클럽 Reespect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루다의 대표 의료기기인 '리팟'은 532㎚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인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냉각 제어 기술 그리고 오토덤(AutoDerm) 영상처리 기술 등을 적용한 혁신적인 의료기기다. 전 세계 10여 개국에 PCT 출원을 완료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행사는 현재 리팟을 활용 중인 국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Reespect’라는 행사명에는 리팟 유저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담겼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루다 자문단 의료진을 중심으로 한 대담 세션을 통해 리팟에 대한 시술 노하우와 경험담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의료진들은 각자의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교류하며 리팟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루다 관계자는 “리팟 오너스클럽 'Reespect' 행사는 리팟에 대한 의료진들의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전해 들으며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현장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협력과 이벤트를 통해 의료진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