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35 (일)
여름철 모공 관리가 고민이라면? ‘라라젯 솔루션’이 대안 될 수 있어
여름철 모공 관리가 고민이라면? ‘라라젯 솔루션’이 대안 될 수 있어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8.2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타입∙목적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 적용
(사진=)
리즈온의원 홍대점 홍성민 원장(사진=리즈온의원)

[바이오타임즈] 요즘과 같이 지속적인 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여름철에는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질 수밖에 없다. 높아진 기온과 습도로 인해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만큼 특히 모공 관리가 필수다. 

여름철의 고온 다습한 날씨로 땀과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면서 모공이 커져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팩이나 마사지와 같은 기초적인 관리 방법을 선택하지만, 이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기 어려울 수 있다. 

여름철 모공의 확장과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피부 모공 관리의 새로운 대안으로 ‘라라젯 솔루션’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라라젯 솔루션은 중성의 성질을 띠는 LHA 성분을 활용해 피부 모공을 깨끗이 청소하고 피부의 재생과 탄력을 돕는 방법이다. 

이 솔루션은 피부를 미세하게 자극하여 모공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피부의 재생 주기를 정상화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라라젯 솔루션은 물줄기를 분사하여 모공을 청소하고, 피부의 재생을 유도함으로써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동시에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물줄기가 피부를 미세하게 자극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으며, 별도의 회복 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어 개인에게 맞춤형 관리가 이루어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상 피부에는 각질 제거와 모공 청소, 지복합성 피부에는 블랙헤드 및 노폐물 청소, 예민한 피부에는 예민한 피부용 각질 관리와 수분 공급, 과도한 블랙헤드 및 피지 제거 등 다양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라라젯 솔루션은 피부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재생을 돕는 효과가 있어 여름철 피부관리에 적합한 선택지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솔루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상태와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고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 맞춤형 시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즈온의원 홍대점 홍성민 원장은 “무더운 여름철, 피부 모공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라라젯 솔루션’이 개인의 피부 상태를 고려한 맞춤 시술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