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10 (일)
시나몬랩, 호주 Five-star 브랜드 ‘MOOD FOOD’와 ‘PATCH’ 독점 계약 체결
시나몬랩, 호주 Five-star 브랜드 ‘MOOD FOOD’와 ‘PATCH’ 독점 계약 체결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2.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나몬랩)
세계의 공인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아 검증된 천연 스낵바 브랜드 '무드푸드'(사진=시나몬랩)

[바이오타임즈] R&D 기반 그린 바이오 기업 시나몬랩이 호주에서 만든 천연 브랜드 ‘무드푸드’, ‘패치’와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무드푸드(MOOD FOOD)’는 호주 정부기관 Health Star Rating System에서 최고 등급인 5Star와 전세계 최고의 자연식품을 선정하는 Naturally Good Awards에서 Best New Brand를 수상하며 세계의 공인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아 검증된 천연 스낵바이다. 아이들의 신체 건강을 넘어 두뇌활동과 정서발달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공수한 순수 천연 원료를 어떠한 첨가물도 더하지 않은 콜드프레스드(Cold-Pressed) 기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아미노산, 오메가3, 프리바이오틱스 등 영양성분을 더해 아이의 건강과 식습관을 잡아주는 영양맞춤 간식으로 만들었다.
 

(사진=시나몬랩)
세계 최초 대나무 섬유로 만든 오가닉 밴드 '패치'(사진=시나몬랩)

‘패치(PATCH)’는 호주에서 유일하게 지속적인 치유 효과를 입증 받은 세계 최초 대나무 섬유로 만든 오가닉 밴드이다.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 민감하고 약한 피부나 아기에게도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대나무는 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가장 단단하고 질긴 섬유로 형성돼 있고 재생이 빠른 물질로, 부드럽고 가벼우며 자국 없이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플라스틱 FREE, 비건 제품이다.

시나몬랩 브랜드 매니저는 “천연 자원이 풍부한 호주에서 만들고 호주의 소비자들이 사용하여 검증한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었다”며 “건강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검증된 글로벌 톱 브랜드를 계속해서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