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10 (월)
안국건강, 남성 건강기능식품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선보여
안국건강, 남성 건강기능식품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선보여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02.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사진=안국건강)
안국건강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사진=안국건강)

[바이오타임즈] 안국건강이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전립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열매추출물(로르산)’과 지구력증진에 효과적인 ‘옥타코사놀’ 등을 함유한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의 주원료인 기능성원료 ‘쏘팔메토열매추출물(로르산)’은 호르몬의 과잉공급을 조절해 전립선 건강을 지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쏘팔메토’는 북아메리카 대서양 해안을 따라 야생화처럼 자라는 야자나무의 일종으로 나무 수명이 700년에 이를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가졌다

또한 함께 함유된 기능성원료 ‘옥타코사놀’은 쌀과 밀의 씨눈, 사탕수수 등 식물의 잎에 극소량으로만 존재하는 성분으로 수천 킬로미터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체내에 흡수된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안국건강만의 독자적이고 엄격한 제조 과정을 통해 품질이 업그레이드 됐다. 50도씨 이하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인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해 기능성 파괴를 줄인 ‘쏘팔메토열매추출물(로르산)’만을 사용했으며, 안국건강만의 3단 검증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원료만 사용됐다.

'안국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60캡슐(2개월분)구성됐으며, 안국건강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AG몰에서 오는 20일까지 20% 할인 혜택 및 비타민D 3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평소 체력 관리가 필요한 분이나 신체활동에 많고 에너지 소모가 많은 분,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함께 섭취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