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25 (일)
폐 침전물 관리 가정용 의료기 베트라,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폐 침전물 관리 가정용 의료기 베트라,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2.07.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기술로 개발한 폐 침전물 배출을 위한 가정용 폐 관리 전동식 흉벽진동기
간편한 조작법과 편의성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쉽게 개발
베트라(사진=)
베트라(사진=코러스트)

[바이오타임즈] ㈜코러스트는 자사의 특허 기술로 개발한 폐 침전물 배출을 위한 가정용 폐 관리 전동식 흉벽진동기 ‘베트라’의 런칭 기념 이벤트로, 현재 무료 체험과 홈 체험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트라는 초당 수십회의 고빈도 에어 진동파를 폐 주위에 전달해 폐포와 폐기관지에 침전되어 있는 폐 침전물의 배출을 돕는다.

해당 의료기기는 약 10여년 전부터 전국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등 150여 곳에서 폐질환 및 호흡기 질환 환자들이 사용해 효과가 입증된 병원용 흉벽 진동기(모델명: 토닥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되어 있다. 간편한 조작법과 편의성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쉽게 개발됐으며 자동 모드를 통해 개인별 설정도 가능하다.

㈜코러스트 관계자는 "폐, 호흡기 관련 질환이 있는 환자는 물론 평소 객담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일상 생활을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병원이 아닌 가정에서도 폐 속 침전물 제거를 통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폐 청결 의료기기를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베트라를 런칭했다. 현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과 14일간의 홈 체험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