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지엠에스플렉스와 MOU 체결
옴니씨앤에스, 지엠에스플렉스와 MOU 체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11.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옴니씨앤에스 김용훈 대표, 지엠에스플렉스 조창모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가 학원사업 전문기업인 지엠에스플렉스(GMSplex, 대표 조창모)와 영재육성 학원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OU는 옴니씨앤에스의 옴니핏 브레인 개발 및 판매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지엠에스플렉스의 교육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학원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옴니씨앤에스는 뇌파 측정을 통해 학생들의 집중력 지수 등 두뇌 활용 역량을 파악하고 훈련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을 학원 맞춤형으로 개발하고 솔루션을 도입할 제휴 학원 강사들에게는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교육은 한국심리훈련연구소(장석우 대표박사)의 뇌파심리자격증 프로그램과 제휴하여 솔루션의 효과성과 신뢰성을 높일 예정이다.

영재교육 및 특목고 입시 전문가인 지엠에스플렉스의 조창모 대표가 개발한 영재 창의 수학 및 프로젝트 수업은 서울대 갈 영재를 발굴하여 육성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조창모 대표는 “현재 27개 지엠에스플렉스 제휴학원에서 운영되며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고, 앞으로는 참여를 원하는 전국 학원들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옴니씨앤에스는 자사의 뉴로피드백 솔루션과 IT개발 역량을 활용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육성하는 학원 사업자들과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