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10 (토)
치어럽랩스, 건강기능식품 '혈당 컷 다이어트 프로' 출시 예정
치어럽랩스, 건강기능식품 '혈당 컷 다이어트 프로' 출시 예정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22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혈당 컷 다이어트 프로'(사진=치어럽랩스)

[바이오타임즈] 치어럽랩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다이어트 제품군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치어럽랩스가 런칭을 준비 중인 '혈당 컷 다이어트 프로'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 항산화,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하루에 소형캡슐을 식후 2알 섭취하면 된다.

관계자는 "혈당 컷 다이어트 프로는 4월 런칭 예정이며,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런칭 기념 체험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치어럽랩스(Cheerluv Labs)'는 고객의 활기찬 기분들 되찾을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헬스케어 &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건강기능식품인 '리포좀 비타민C & 징크 바이탈'을 시작으로, 이너뷰티 라인 '럽티(luvty)'의 '멜팅 글루타치온 콜라겐', '한 끼 대용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까지 연이어 런칭하면서 신제품을 선보여 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 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EN 2024-03-23 12:13:16
클리노믹스-국내유일 게놈 빅데이터 센터보유로 질병 진단을 넘어 예측기술보유, AI의료 몸BTI 최대수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