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10 (토)
락피도, 6종 유산균과 이중 제형 종합비타민을 하나로…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출시
락피도, 6종 유산균과 이중 제형 종합비타민을 하나로…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까지 담은 이중 제형 고함량 종합비타민
20억 CFU 보장,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사 원료 사용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사진=락피도)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사진=락피도)

[바이오타임즈]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6가지 유산균과 18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 제형 종합비타민·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활력 증진을 돕는 비타민·미네랄 정제, 맛있는 오렌지 맛의 액상 비타민으로 구성된 이중 제형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19가지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에는 150년 전통의 글로벌 NO. 1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크리스찬한센社의 세계 최다 연구 및 특허 균주인 LGGⓇ, BB-12Ⓡ를 포함 엄선된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과학적으로 배합됐으며, 우수한 장 정착력과 생존력을 자랑한다. 또한 건강한 장 환경을 위해 20억 균 수가 보장되어 있다.

함께 함유된 비타민·미네랄 역시 120년 전통의 DSM社의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했다. 눈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와 비타민 K,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은 물론 총 18가지의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업무, 학업, 육아 등으로 지친 현대인을 위해 에너지 생성 및 보충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최대 2,000% 고함량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락피도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20년 동안 유산균 강자로 인정받은 락피도의 장점에 트렌디함과 복합기능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이중 제형 제품”이라며 “유산균부터 비타민까지 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 성분이 한 통에 담겨있기 때문에 누구든 프로답게 올인원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락피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락피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