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15 (토)
케이엘글로벌, KIMES 2024 부스 참가
케이엘글로벌, KIMES 2024 부스 참가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4.03.1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엘글로벌)
(사진=케이엘글로벌)

[바이오타임즈] 주식회사 케이엘글로벌(대표 이창우)은 오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24’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39회째 한국에서 개최되는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로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이다.

케이엘글로벌은 메디컬 뷰티 솔루선 전문 기업으로, 미용 의료장비, 리프팅 실, 필러, 화장품 등 국내외 병의원 및 에스테틱을 대상으로 제품 판매 및 유통을 책임지고 있으며, ISO 17024 국제자격 교육센터로 지정되어 운영 중으로 뷰티 교육산업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와 관련한 제품의 품질 및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자체적으로 화장품 및 의료기기 제조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OEM/ODM 산업 분야까지 전방위적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케이엘글로벌은 자사 제품인 EXTRA 브랜드의 필러(FILLER), 고분자 필러(LACOS-F), 스킨부스터(REJU, HYDRO)와 EVERLINE 브랜드의 리프팅실, 프리미엄 캐뉼라, 스킨부스터(엑소좀) 및 한국을 포함한 해외 특허를 받은 MTS용 DN64, DN16 그리고 2024년 새로이 출시한 오메가 PDT(LED 미용기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케이엘글로벌은 미국에서의 사업확장을 위해 Everline Lifting Thread, Everline Cannula, Everline Premium Cannula, DN 64(MTS Needle), DN 16(MTS Needle), OMEGA PDT(LED기기) 6가지 제품이 美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FDA 승인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도 수익성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번 KIMES 전시회에서는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친구추가를 인증하면 자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관계자는 “KIMES 2024는 국내외 협력사 및 신규 거래처에 케이엘글로벌의 제품에 대한 구매 상담과 동시에 다양한 샘플 및 자료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IMES 전시회의 케이엘글로벌 부스는 코엑스 A홀 A244(1층)에 자리잡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