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00 (일)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론칭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실시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론칭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실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헬스밸런스)
(사진=헬스밸런스)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2월 26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신제품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6주분 제품이 40%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스키니랩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도 최대 91% 할인을 제공된다.

또한 2월 26일 스키니랩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왕 이벤트, 리뷰왕 이벤트 등과 같은 제품 구매 이벤트는 물론, 댓글 소통 이벤트 등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기만 해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경품은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부터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상당의 스키니랩 제품으로 구성된 스키니 박스 등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스키니랩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식약처를 통해 체중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인체시험결과 섭취 4주 이후부터 허리 둘레, 체지방률 감소 등 유의미한 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제품은 지난 1월 말 온라인을 통해 선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월 26일 오후 8시 45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기획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