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00 (토)
하나캐피탈,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 ‘원텍’과 업무협약 체결∙∙∙금융서비스 제공 협력체계 구축
하나캐피탈,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 ‘원텍’과 업무협약 체결∙∙∙금융서비스 제공 협력체계 구축
  • 염현주 기자
  • 승인 2024.02.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텍, 피부미용 의료장비 선도 기업∙∙∙의료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 본격화 시동
“다양한 의료 분야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리테일 금융 선도자로의 입지 강화”
(사진=)
(왼쪽부터)김정현 원텍 대표, 박승오 하나캐피탈 대표, 김종원 원텍 대표(사진=하나캐피탈)

[바이오타임즈] 하나캐피탈(대표 박승오)은 지난 19일 원텍 판교R&D센터에서 원텍(각자대표 김종원∙김정현)과 금융서비스 제공 및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 세계적인 피부미용 관심도 확대로 에스테틱 분야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하나캐피탈이 올리지오X, 라비앙, 피코케어 등 피부미용 의료장비 제조 선도 기업인 원텍과 의료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캐피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리지오X, 라비앙, 피코케어 등 다양한 피부미용 의료장비 판매 관련 금융지원 ▲원텍 손님 전용 비대면 금융상담 창구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박승오 하나캐피탈 대표는 “레이저, 에스테틱 장비 분야를 선도하는 원텍과의 협업으로 국내 피부미용 산업에 첨단 장비와 기술이 도입되는데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캐피탈은 리테일 금융의 선도자로써 사업을 확대해 나아가고 원텍은 글로벌 피부미용 의료기기 회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캐피탈은 지난 2023년 글로벌 메디테크 선두기업 ‘GE 헬스케어’ 및 글로벌 임플란트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금융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1999년에 설립된 원텍은 레이저∙에너지 기반 장비를 생산하는 1세대 기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기기를 제공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염현주 기자] yhj@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