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10 (일)
락피도, 올인원 눈 건강 제품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출시
락피도, 올인원 눈 건강 제품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테인지아잔틴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 최대 함량
아스타잔틴 함유로 피로한 눈 건강 집중 케어
락피도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사진=락피도)
락피도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사진=에프앤디넷)

[바이오타임즈]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눈 노화와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 노출이 많은 현대인의 눈 건강을 집중 케어해 주는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의 밀도 유지에 필요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식약처 권장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를 담았다. 여기에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과 셀렌, 아연까지 단 한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눈 건강 관리의 핵심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이며, 지친 눈의 피로도를 개선해주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은 인체에 무해한 초임계 추출 공법을 이용해 보다 안전하게 눈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으며 이산화규소 등 5가지 첨가물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빌베리 추출분말, 결명자 추출분말, 베리 혼합분말 등 엄선한 부원료로 제품력을 강화했다.

락피도 관계자는 “노화를 비롯해 미세먼지 노출, 디지털 기기 사용 등 여러 환경적 요인들로 눈 건강 유지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라며 “침침하고 흐릿한 눈으로 잦은 피로감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락피도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는 락피도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락피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