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10 (일)
휴젤, “영업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로 2024 글로벌 진출 고도화 목표”
휴젤, “영업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로 2024 글로벌 진출 고도화 목표”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4.01.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마케팅본부 2024년 첫 POA 실시…유관 부서 임직원 100여 명 참석
국내외 시장에서 동반 성장 목표…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진정한 글로벌 리딩 기업될 것
휴젤㈜이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첫 POA(Plan of Action)를 개최했다(사진=휴젤)
휴젤㈜이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첫 POA(Plan of Action)를 개최했다(사진=휴젤)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토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영업마케팅본부의 2024년도 첫 POA(Plan of Action)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국내사업부 및 글로벌 업부를 포함한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휴젤은 올해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리더십 유지 및 글로벌 진출 고도화를 목표로 영업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을 세운 가운데, 이번 POA는 2023년 주요 성과 리뷰를 시작으로 2024년 사업 목표와 품목별·국가별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용량별 다양한 시술 가이드도 마련한다.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신규 적응증 확대, 신제품 개발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HA 필러 ‘더채움’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제품력과 안전성에 기반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2년 론칭한 ‘바이리즌’은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 대상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봉합사 ‘블루로즈도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아카데미·웨비나·3D 영상 제작·디지털 가이드북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또 학회와 연계해 라이브 데모, 체험존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

휴젤은 국내에서의 견조한 성장세와 더불어, 아시아·남미·유럽 등 기존 해외 시장은 물론 호주·캐나다 등 최근 진출에 성공한 신규 시장에서도 점진적으로 매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태국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시장 점유율 1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신규 출시한 필러와 봉합사의 인지도 제고 및 시장 안착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에서는 신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한 성장이 기대되며, 인도네시아의 경우 한국 유일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서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다.

유럽은 기 출시된 국가들에서 시장 침투를 가속화하고, 신규 허가 국가에서 제품 론칭을 진행하며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남미는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한 브라질을 필두로 주요 국가에서 유통사들과 긴밀히 협업하며 고객 확보 및 매출 신장을 이어간다.

휴젤 관계자는 “제품 라인업 확대, 신규 시장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예정된 만큼 영업ᆞ마케팅 혁신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국내외 시장에서 동반 성장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진정한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