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20 (월)
암케어365, 브랜드 런칭 후 첫 전국 가맹 모집 설명회 성료
암케어365, 브랜드 런칭 후 첫 전국 가맹 모집 설명회 성료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12.1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암케어365)

[바이오타임즈] '암케어365'가 브랜드 런칭 후 첫 전국 가맹 모집 설명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브랜드 론칭 후 첫 신규 가맹 모집 설명회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재활병원, 요양병원, 한방병원 등 암 환우를 대상으로 암케어 서비스를 세팅, 보강, 활성화하려는 관계자들이 다수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9~10일에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암 환우를 위한 영양실 및 식이 프로그램 개선, 암승리 액티비티 프로그램 도입 및 운영, 병원 경영에 필요한 솔루션 보강, 병원마케팅전략 등 파트너 병원에 제공되는 여러 가지 서비스가 소개됐고, 분야별 자문단 소개, 1:1 질의응답, 참가자와 서비스 파트너사와의 개별상담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초기 파트너 계약 시 점주 권역 확대 보장 등 파격적인 정책은 큰 관심을 받았다.

관계자는 "아직 브랜드 론칭 초기라 설명회에 대해 홍보가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병원 관계자 분들이 입소문으로 참여해 주셔서 놀랐다"며 "암케어365라는 브랜드가 나날이 어려워지고 있는 병원경영의 현실을 함께 이겨낼 수 있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암케어365 전국 가맹설명회는 내년 1월까지 계속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