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10 (월)
원데이즈유, 신제품 ‘버블 클렌징 패드’ 와디즈 펀딩 오픈 예정
원데이즈유, 신제품 ‘버블 클렌징 패드’ 와디즈 펀딩 오픈 예정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12.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유인터내셔널)
원데이즈유의 ‘버블 클렌징 패드’(사진=오유인터내셔널)

[바이오타임즈] 오유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s you)’가 ‘버블 클렌징 패드’의 와디즈 펀딩을 이달 22일 오픈할 예정이다. 와디즈 펀딩 기간은 2023년 12월 22일부터 2024년 1월 5일이다.

원데이즈유는 현재 펀딩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21일인 펀딩 오픈 하루 전까지 펀딩 알림 신청 및 지지 서명을 하고 인증을 완료한 서포터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원데이즈유는 누적 판매 330만 시그니처 제품인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코팩’을 필두로, ‘오늘의 아름다움은 피부로부터’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컬러에 집중한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상품 ‘헬프미! 토너 패드’ 6종을 선보였다.

버블 클렌징 패드는 용기를 흔들면 풍성한 세안 거품이 일어나 일명 ‘구름패드’라고 불리며,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한 장으로 말끔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세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 실험 결과 1회 사용에도 피부 각질 면적을 43% 개선해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각질을 케어하는 AHA, PHA 성분과 피부 진정 케어와 모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카 콤플렉스와 버지니아풍년화수를 함유해 각질 케어와 동시에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출시일 기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처방됐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마쳐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오유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버블 클렌징 패드를 새로 론칭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바쁜 현대 사회, 흔들고 닦아내기만 하면 클렌징이 되어 굉장히 쉽다. 패드가 구름 모양으로 만들어져 고객들이 보다 기분 좋은 특별한 클렌징 경험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자신 있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