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메디온셀, 피부과 브랜드 ‘디온셀’ 2023년 제45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참여
메디온셀, 피부과 브랜드 ‘디온셀’ 2023년 제45회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참여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12.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메디온셀 오지섭 부장,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기문상 고문(엔비의원 원장) 메디온셀 이민영 대표(사진=메디온셀)

[바이오타임즈]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연구하는 회사 ‘메디온셀’이 2023년 제45회 추계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참여해 피부과 전문 브랜드 ‘디온셀’을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디온셀은 의약품에 사용되는 원료를 화장품으로 개발해 제품화하고 있는 코슈메슈티컬 제품 전문기업이다.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 전문 병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연구∙개발∙공급하고 있다. 

메디온셀이 운영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디온셀’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코슈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다. 특히 디온셀은 전 제품라인에 인체지방줄기세포배양액과 연어정소에서 추출한 DNA 및 6가지 펩타이드 성분 등이 효과적이면서도 의미있는 함량으로 함유돼 있어 민감하고 지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며 고함량의 유효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편 메디온셀의 피부과 전문 브랜드 ‘디온셀’은 피부과적 시술 및 관리 후에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 1,000여 개의 피부전문 의원 및 클리닉에 입점해 있다. 

디온셀의 피부과 전용 제품으로는 스킨부스터인 ▲스무살주사(SC-DNA Derma Boost Solution) ▲엑스트라 부스팅 크림(Extra Boosting Cream) ▲엑스트라 부스팅 이펙터(Extra Boosting Effector) ▲리빌드 크림(Rebuild Cream) 등이, 탈모관리 및 모발이식 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폴리클 부스트 솔루션(Follicle Boost Solution) ▲스칼프 부스팅 샴푸(Scalp Boosting Shampoo) ▲폴리클 부스팅 이펙터(Follicle Boosting Effector) 등이 있다. 

디온셀은 2024년 줄기세포배양액을 이용한 고기능성 선크림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선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미세 주름 예방 및 맑고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디온셀 관계자는 “이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를 통해 다수의 의료진에게 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해 개발된 제품들을 설명하고 안내하며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굉장히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회사의 규모와 역량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메디온셀
사진=메디온셀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