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30 (일)
메디퍼블릭,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피지케어’ 할인 등 특별 이벤트 진행
메디퍼블릭,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피지케어’ 할인 등 특별 이벤트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디퍼블릭)
‘PG CARE(피지케어) 글루타치온 판토텐산’(사진=메디퍼블릭)

[바이오타임즈] 종합 영양제 브랜드 메디퍼블릭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피지케어’ 할인 등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퍼블릭은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가장 높은 수준의 영양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최정상의 건강능식품 전문 기획 그룹과 의사, 약사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브랜드 전문 자문단과 함께 연구 개발해 전문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메디퍼블릭 ‘PG CARE(피지케어) 글루타치온 판토텐산’이 브랜드 및 제품 론칭 10개월만에 판토텐산 검색어 1위(네이버, 쿠팡) 및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트러블 고민을 위한 보조제 대명사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제품 평점 역시 4.98점을 기록하는 등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만족도와 후기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 강화 및 온라인 구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전편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서 메디퍼블릭은 피키케어 할인 이벤트와 함께 공식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세트 패키지 구성 등을 선보였다.

메디퍼블릭 관계자는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피지케어 제품이 끈 인기를 끌고 있어감사한 마음이다. 메디퍼블릭은 앞으로도 높은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그동안 많은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퍼블릭은 스테디셀러인 피지케어 할인 이벤트 외에도 공식몰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쿠폰팩, 첫 구매 감사 리워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디퍼블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