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55 (월)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영국투자은행,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 바이오벤처 모집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영국투자은행,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 바이오벤처 모집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10.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 및 투자 기회 모색 위한 더블유앤피파마의 대표적인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글로벌 투자은행, 유망투자사, IP로펌 기업과 일대일 발표, 네트워킹 및 리뷰 기회 제공
오픈이노베이션 참여 배너(사진=)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코리아 오픈이노베이션 참여 배너(사진=)

[바이오타임즈]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코리아(대표이사 홍창희, 이하 ‘더블유앤피파마’)와 영국 투자은행 및 옥스퍼드 산하 벤처투자사가 오는 12월 15일까지 국내외 의료기기 및 신약 산업 생태계 구성원들의 이노베이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3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코리아 오픈 이노베이션 글로벌 파트너링’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과 다국적 제약사의 연구·개발(R&D) 기술과 전략을 공유하고, 향후 M&A 및 투자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더블유앤피파마의 대표적인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기업은 영국 본사에 있는 이노베이션 허브 및 파트너사와 함께 바이오 라이선스 및 M&A 전문가들과 집중적으로 협력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다루는 주제는 ▲Immunology ▲Oncology ▲Neuroscience ▲CNS ▲Ophthalmology ▲Rare Diseases ▲Infectious Diseases ▲Artificial Intelligence in Life Sciences ▲Gene therapy and regenerative medicine ▲Anti Aging 등이다.

이번 챌린지에 선정된 기업에는 글로벌 투자은행인 CG 및 유망투자사, 라이선스 전담 IP로펌 기업과 일대일 발표, 네트워킹 및 글로벌 기업 리뷰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2023년 12월 15일까지 Bric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해 신청 폼으로 신청할 수 있다.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코리아 홍창희 대표이사는 “한국 바이오 시장은 미국,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은 물론, 현지에서 한국의 기술력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다”며 한국 스타트업들이 본 이노베이션 파트너링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제약·바이오헬스산업 분야 최대 기술이전 장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국외 M&A나 라이선스아웃과 같은 수요리스트는 이미 정해져 있고, 이에 핏이 맞는 조건의 기업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앤피파마써티컬코리아는 파트너링 기관이 관심을 갖고 있는 신약후보군을 발굴하기 위해 오픈이노베이션 글로벌 파트너링 행사를 연내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매회 다른 협력 분야(파이프라인)의 협력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