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05 (일)
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 ISAPS 2023 초청 강연 진행
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 ISAPS 2023 초청 강연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9.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유일의 코 성형 학술 강연자로 초청
구축 코 교정에 관한 최신 지견 발표
(사진=JW정형외과)
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사진=JW정원성형외과)

[바이오타임즈] 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은 국제미용성형외과 학술대회 ISAPS 2023(International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에서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ISAPS 2023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그리스 아테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국제미용성형 학회다. JW정원성형외과 서만군 원장은 Keynote speaker 자격으로 학회에 참석해 발표를 진행했으며 해당 자격은 아시아에서 두 명, 한국에서는 유일하다.

서 원장은 학회 발표에서 코 재수술, 특히 구축 코 교정에 관한 최신 지견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며 자리에 참석한 많은 의료진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시아 코 성형 학회(RSA)의 공동 창립자이자 사무총장으로 활동한 서만군 원장은 2020년도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ISAPS)에서 선정한 성형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 ‘Top 50 Expert’의 유일한 한국인으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등 해당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초청 강연은 서 원장의 학문적 성과를 알릴 수 있는 자리로 그간의 연구를 발표하는 장이 되었다.

서만군 원장은 “세계적인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강연을 진행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성형 의료기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임상 연구와 학술 활동을 이어가며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