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35 (토)
다이어트 단백질 브랜드 쉐이크베이비, ‘공식 서포터즈’ 1기 운영
다이어트 단백질 브랜드 쉐이크베이비, ‘공식 서포터즈’ 1기 운영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9.0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베이비(사진=)
쉐이크베이비가 첫 공식 서포터즈인 ‘쉐베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사진=슬로우로켓)

[바이오타임즈]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쉐이크베이비(Shakebaby)가 첫 공식 서포터즈인 ‘쉐베메이트 1기’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쉐베메이트 1기로 선정된 인원들은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쉐이크베이비 공식 서포터즈로서 전반적인 브랜드를 경험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미션 수행과 더불어 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역할을 한다.

쉐베메이트는 쉐이크베이비 제품을 좋아하고 애정한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쉐베메이트로 선정되면 인기 제품군으로 꾸려진 활동 키트는 물론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과 신제품 우선 경험의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활동 기간 동안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추가로 상품권이 지급되는 등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슬로우로켓 쉐이크베이비 관계자는 “첫 서포터즈 모집임에도 많은 분이 지원해 주셔서 놀라울 따름이고, 서포터즈 운영으로 색다르게 브랜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서포터즈 활동에 열정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