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10 (월)
강남약방, 국내 최초 애플페논과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한 3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출시
강남약방, 국내 최초 애플페논과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한 3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출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6.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싸바싸바 슬림애플컷 다이어트 스틱’(사진=아이앰더블유)

[바이오타임즈] 건강식품을 제조·판매하는 헬스케어 회사 ‘㈜아이앰더블유‘는 국내 최초로 애플페논과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한 3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싸바싸바 슬림애플컷 다이어트 스틱’을 7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과 원활한 배변 활동,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개발했다. 부원료로는 꼼꼼하게 엄선한 귀리, 프락토올리고당, 17종 유산균 등을 첨가했다.

‘싸바싸바 슬림애플컷 다이어트 스틱’은 외과 전문의이자 한의사인 임채선 원장이 콜마BNH와 지난 1년간 함께 공동연구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일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372mg의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Non-GMO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관계자는 “아랫배를 쏙 빼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무려 8,000mg이 함유되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이앰더블유는 지난해 12월 ‘제2회 한의학 미래 신제품·신기술 경진대회’에서 면역 및 호흡기 건강식품 ‘청기백기’ 제품으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벤처기업으로, 지난해 8월에는 몽골 IPO 상장사로 제약분야 1위 업체인 모노스 그룹과 코스메틱 제품 공동투자개발 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 코스메틱 제품도 개발 중인 스타트업 기업이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