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7:45 (금)
바임글로벌, 쥬피터(JUPITER) 국제 심포지엄 성료
바임글로벌, 쥬피터(JUPITER) 국제 심포지엄 성료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8.3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임글로벌)
(사진=바임글로벌)

[바이오타임즈] 바임글로벌이 8월 26일, 27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쥬피터(JUPITER, JUvelook Private Invitation Training & Education Round) 국제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바임글로벌의 제품 ‘쥬베룩’(JUVELOOK)과 ‘쥬베룩 볼륨'(JUVELOOK VOLUME)의 국내외 다양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쥬베룩 및 쥬베룩 볼륨이 성장하는 데 공헌한 국내외 100여 명의 병·의원 원장이 초청되어 자리를 빛냈다.

이틀에 걸쳐 △쥬베룩&쥬베룩 볼륨의 기전소개 △임상발표 △다양한 임상케이스 공유 △유럽의 에스테틱 트렌드 등을 주제로 강의 및 패널 디스커션이 진행됐다.

첫째 날 강의는 가천대학교 의과대학 변경희 교수, 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의 발표로 시작했으며 Molas Clinic(Poland)의 Dr. Monika Kret도 연사로 참여했다. 모델로피부과 서구일 원장,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이 좌장으로 참여해 쥬베룩 볼륨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했다.

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좌장을 맡은 첫날 패널 디스커션에는 레디피부과 민정 원장,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 톡스앤필 삼성점 김태영 원장, Molas Clinic(Poland)의 Dr. Monika Kret이 참가했다.

둘째 날 강의는 Laboratorium Piękna Klinika(Poland)의 BatecBartek Sobolewski의 발표로 시작됐으며, 연세팜스의원 윤정현 원장이 좌장을 맡아 진행했다.

이날 패널 디스커션은 연세팜스의원 윤정현 원장이 좌장을 맡았으며 더힐피부과 박주혁 원장, 닥터스피부과 잠실점 정성규 원장,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 더셀피부과 심현철 원장, Laboratorium Piękna Klinika(Poland)의 BatecBartek Sobolewski이 참여했다.

바임글로벌 관계자는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 14명이 진행한 수준 높은 발표와 깊이 있는 토론을 통해 의료진이 서로 히든 테크닉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이번 심포지엄에 참여해주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쥬베룩 및 쥬베룩 볼륨이 더 많은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쥬베룩과 쥬베룩 볼륨은 바임글로벌의 대표 상품으로, 최근 콜라겐 생성 스킨부스터로 불리며 병, 의원의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생분해성 고분자인 PDLLA(Poly D, L-lactide) 미세입자와 히알루론산(HA)과 결합한 형태로,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면 내부의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피부 조직의 탄력 회복, 볼륨감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