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41 (금)
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 3일 현대홈쇼핑 방송 매진
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 3일 현대홈쇼핑 방송 매진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3.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누카리치(사진=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사진=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

[바이오타임즈]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네이쳐스는 지난 3일 ‘아누카리치’가 현대홈쇼핑 방송 60분 만에 준비된 6개월분 수량 모두가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아누카리치’는 2월 14일 현대홈쇼핑 방송 중에도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모발 건강을 위해 출시된 ‘아누카리치’는 이탈리아의 캄파니아 지역에서만 수확할 수 있는 아누카 사과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이탈리아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 따르면 해당 원과는 케라틴 생성을 촉진시키는 프로시아니딘 B2의 함유량이 일반 사과보다 약 3배 더 높다.

‘아누카리치’는 아누카 사과의 유효성분인 프로시아니딘 B2 활성화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키는 HRD 공법을 이용해 제조된다. 따라서 단순 동결건조 과정을 통해 생산된 타제품들과는 차이가 있다.

‘아누카리치’의 부원료로는 윤기 나는 풍성함을 선사하는 맥주건조효모를 비롯해 볶은검정콩분말, 발아완두콩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이 있다.

비네이쳐스 관계자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신념과 안전성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누카리치’를 생산한다”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아누카리치’는 비네이쳐스의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상시 판매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