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00 (토)
세노비스 키즈, 자꾸 생각나는 신규 영상 공개와 함께 새학기 캠페인 진행
세노비스 키즈, 자꾸 생각나는 신규 영상 공개와 함께 새학기 캠페인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2.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어로 삼총사 세가지 영양으로 관리하는 ‘쑥쑥 자신감’ 메시지 전달
세노비스 키즈 모델 기회 등 혜택 주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 개최
세노비스 키즈 ‘쑥쑥 자신감’ 새학기 캠페인(사진=세노비스)
세노비스 키즈 ‘쑥쑥 자신감’ 새학기 캠페인(사진=세노비스)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아이와 엄마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는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쑥쑥 자신감’ 새학기 디지털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세노비스 키즈는 늘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 염려되는 엄마의 마음에 쑥쑥 자신감을 끌어 올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주요 고객층의 미디어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100% 디지털로 전환해 약 3주 간 전개한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자리를 더욱 견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으로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과 더불어 콘테스트 개최, 코비 드로잉 키트 증정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새학기 캠페인 프로그램으로 기획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린이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쑥쑥 자신감’을 높인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즐겁고 새롭게 전한다. 세노비스 키즈가 추구하는 재미있고 맛있는 영양을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기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 셀러 라인 ‘히어로 삼총사’ 제품 특징을 감각적이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아이들이 히어로 삼총사를 만나고서 학교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일상의 공간에서 무한 댄스를 추는 모습을 통해 건강한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중독적인 음과 리듬, 라임을 살린 가사의 세노비스 키즈송과 파워풀한 댄스에서는 브랜드 특유의 활기와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새학기 디지털 캠페인을 기념해 세노비스 키즈 모델 기회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의 소비자 참여 이벤트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1등인 쑥쑥 자신감 상 수여자에게는 세노비스 키즈 캠페인의 모델 선정 및 제품 제공, 상금까지 주어진다. 이 외에도 반짝반짝 스타상과 튼튼 히어로, 응원상을 통해 엄마와 아이의 쑥쑥 자신감을 응원할 예정이다.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는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 참여방법은 자신만의 쑥쑥 자신감 포즈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 하면 된다.

세노비스 키즈는 올해에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굿즈를 준비했다. 아이의 창의력과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미술 콘텐츠로 코비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북과 24색 색연필로 구성된 드로잉 키트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우리 브랜드가 새로운 시작에 앞서 설렘과 긴장이 공존할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뇌리에 박힐만큼 강렬한 세노비스 키즈송과 댄스를 비롯해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 등 세노비스 키즈가 준비한 히어로 삼총사의 다양한 캠페인 이벤트와 함께 새학기에 우리 아이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씩씩하고 활기차게 첫 발걸음을 떼길 바란다”고 전했다.

색다름이 돋보이는 세노비스 키즈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와 드로잉 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노비스 키즈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영양을 다양한 제형과 새콤 달콤 과일맛으로 아이에게 먹는 즐거움까지 주는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제품 3종을 말한다. ▲‘멀티비타민미네랄’ ▲세노비스 키즈 공식몰 재구매율 1위 ‘어린이수퍼바이오틱스’ ▲‘츄어블오메가-3’로 구성된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