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0 (금)
이을정형외과 개원, “척추관절도 웰에이징(Well-aging)”
이을정형외과 개원, “척추관절도 웰에이징(Well-aging)”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2.2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을클리닉의 타 진료과와 협진 시스템 구축
이을정형외과 유진희 대표원장(사진=이을정형외과)
이을정형외과 유진희 대표원장(사진=이을정형외과)

[바이오타임즈] 이을클리닉은 이을정형외과(대표원장 유진희)가 개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개원한 이을정형외과는 누구나 생길 수 있는 일반적인 척추관절 통증부터, 스포츠 활동으로 인해 생기는 골절·외상이나 골프 손상, 노화로 인해 악화하는 골다공증 등까지 건강한 척추관절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을정형외과는 90평 규모로,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같은 서초구에 있는 이을클리닉의 타 진료과와 협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골절 외상, 골다공증, 통증 재활, 골프 손상 4가지 전문 클리닉을 운영하며,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한 물리 도수치료센터를 운영해 스포츠 손상 재활과 도수치료를 집중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을정형외과 유진희 대표원장은 “지역 주민들의 가까운 이웃으로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생하고 믿을 수 있는 정형외과로 성장하고 싶다”며, “통증으로 인해 불균형했던 신체를 포괄적인 웰에이징 재활치료를 통해 더 나은 삶의 질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병원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을클리닉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해 있는 신개념 의료 브랜드로, 성형외과, 안과, 치과 등 총 7개의 진료과로 이루어져 있다.

이을클리닉은 ‘웰에이징’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모든 진료과목을 구성하고 있다. 웰에이징(Well-aging)이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삶을 추구하는 것으로 인간의 수명이 연장되면서 최근 각광 받는 트렌드 요소 중 하나다.

이을은 한 명 한 명의 환자만을 위한 맞춤진료를 하는 개인병원의 장점과 진료과별 협진 체계가 가능한 종합병원의 장점을 합쳐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