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30 (화)
난임 전문 클리닉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 6일 개원
난임 전문 클리닉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 6일 개원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2.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구화선 원장, 김진영 원장, 송인옥 원장(사진=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
왼쪽부터 구화선 원장, 김진영 원장, 송인옥 원장(사진=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

[바이오타임즈] 난임 전문 클리닉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 (3인 공동대표, 송인옥, 김진영, 구화선)’이 2월 6일 강남역 인근에 개원해 본격적인 진료에 나선다. 병원 측은 오랜 진료 및 연구 경력의 난임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최첨단 설비와 장비를 갖추고 난임에 특화된 의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Best of ME Fertility Clinic)은 난임 분야에서 실력이 검증된 여의사 3인방이 함께한다. 제일병원, 차병원 등 국내 유수의 난임 병원을 거치면서 베테랑으로 인정받은 의료진들의 진료 및 시술을 기대할 수 있다.

시험관아기 시술에 중요한 배양실 시설 면에서는 안정적인 배양시스템을 위한 고청정 무균배양실, 항온항습 제어시스템을 도입한 난임의학연구실과 남성과학실, 시술실 등을 완비하고 최고 수준의 환경을 유지한다. 검사 결과를 빠르게 도출해 최선의 치료 방침을 결정할 수 있도록 최신 검사 장비를 갖추고 있기도 하다.

병원 이름인 ‘베스트오브미’에는 난임 치료의 중심이 ‘아이’보다는 환자 본인인 ‘나’였으면 하는 의료진의 마음이 담겨 있다. 난임 극복을 위한 여정 자체가 나의 최고의 경험이 되고, 결과적으로 나의 최고를 품에 안을 수 있게 되는 것이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의 지향점이다.

김진영 원장은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 과정을 잘 완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상담하고 격려하며, 환자에 따라 맞춤형 전략으로 난임시술을 시행하여 환자 한 분 한 분과 최선의 결과를 함께하려 한다”고 이야기하며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이 성공률은 물론 환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중요하게 여긴다고 강조했다.

송인옥 원장은 “고민하다가 아까운 시기를 놓치지 말고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면 좋겠다”며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은 반복 착상실패, 난소기능저하 등 난치성 난임 환자들의 임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최적의 방법을 찾아서 난임시술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화선 원장은 “여자 의사로서 환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감을 나눈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지식과 모든 노하우를 베스트오브미여성의원에서 만나는 여러분께 전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