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5 (수)
더슬립팩토리, 뉴욕 치과 전시회 참석∙∙∙구독형 서비스 ‘스마트파사’ 소개
더슬립팩토리, 뉴욕 치과 전시회 참석∙∙∙구독형 서비스 ‘스마트파사’ 소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1.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YDM, 세계 최고 규모의 치의학 관련 행사 중 하나
10개의 학술대회와 함께 개최
스마트파크, 코골이∙수면무호흡증 완화 도움∙∙∙수면의 질 체크
박준혁 대표, “글로벌 업무 적합한 파트너 발굴 위해 노력”
(사진=)
사진=더슬립팩토리

[바이오타임즈] 더슬립팩토리는 지난 11월 27일 뉴욕에서 개최된 ‘뉴욕치과전시회 2022 GNYDM(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에 참석했다고 10일 밝혔다. 

GNYDM은 권위 높은 세계 최고 규모의 치의학 관련 행사 중 하나다. 지난해 2만 명 이상의 의료계 종사자들이 방문했으며 6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이 참석했다. 특히 올해에는 10개의 학술대회와 함께 해 의미가 깊었다. 

파사는 치과의사가 고안해 낸 코골이 완화 장치에서 시작되어 비대면 온라인 맞춤 제작이 가능하게끔 개발된 제품이다. 입안에 끼우면 하악이 전진되며 확보된 기도를 통해 호흡에 도옴을 주는 장치이다. 

더슬립팩토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독형 서비스 ‘스마트파사’를 소개했다. ‘스마트파사’는 코골이 장치 파사와 코골이 소음을 측정하고 분석하는 전용 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파사를 착용하며 수면 중 발생하는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을 완화에 도움을 받고 앱을 통해 변화되는 수면의 질을 체크할 수 있어 호평을 받았다. 

더슬립팩토리 박준혁 대표는 “이번 뉴욕 전시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함께 미국 시장에파사의 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였다”며 “글로벌 업무 협력에 적합한 파트너 발굴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전념했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