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6 09:10 (일)
KDDF, 글로벌 라이선싱 역량 강화 ‘Young BD 워크숍’ 참가자 모집
KDDF, 글로벌 라이선싱 역량 강화 ‘Young BD 워크숍’ 참가자 모집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2.10.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 1년~5년의 젋은 바이오 사업개발 전문가 대상 1박 2일 집중교육
라이선싱 협상 실습 및 모의 협상으로 실전 경험 습득

[바이오타임즈] 국가신약개발사업단(단장 묵현상, 이하 ‘사업단’)이 글로벌 라이선싱 역량 강화를 위한 ‘2022 Young BD 워크숍’을 개최하고 오는 11월 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22 Young BD 워크숍’ 12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워크숍 참가자는 2일간의 집중교육을 통해 바이오 사업개발(Business Development, BD)에 대한 전문성을 기른다. 또한 라이선싱 협상 실습을 통해 직접 소개자료를 만들고, 모의 협상을 진행하며 실전 경험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네트워킹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도 참가한다.

참가 대상은 국내 제약사(대기업 및 중견기업 제외) 및 바이오 벤처의 사업개발 담당자(1년~5년 차)는 누구라도 지원할 수 있다. 단, 기관당 1명으로 인원은 제한되고, 국가신약개발사업단의 과제를 수행 중인 기관에 재직 중인 직원은 우선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지원은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묵현상 단장은 “성공적 글로벌 블록버스터 신약 개발을 위해선 신약 개발 초기 단계부터 정교한 사업화 전략이 필요하다. 차세대 사업개발 전문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여 뛰어난 연구 성과를 사업화로 연결하는 고리를 튼튼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