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00 (목)
에프앤디넷, 닥터 에디션 LCD MD 여름 맞이 1+1 프로모션 진행
에프앤디넷, 닥터 에디션 LCD MD 여름 맞이 1+1 프로모션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2.06.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임이 적은 발림성과 우수한 흡수력, 땀 많은 여름시즌 수요 증가
(사진=에프앤디넷)
닥터 에디션 LCD MD 시리즈(사진=에프앤디넷)

 

[바이오타임즈] ㈜에프앤디넷은 ‘닥터 에디션 LCD MD’의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땀이나 노폐물 배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끈적임이 적고 산뜻한 보습감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닥터 에디션 LCD MD 시리즈는 의료기기 제품으로 전국 병의원에서 의사의 처방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소아과, 내과, 산부인과를 포함한 병의원에서 닥터 에디션 LCD MD 크림 또는 로션 구매할 경우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자세한 사항은 에프앤디넷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닥터 에디션 LCD MD 시리즈는 겔, 로션, 크림 3가지 타입으로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에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또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받은 2등급 의료기기다.

‘닥터 에디션 LCD MD 겔’은 질산은(AgNO3) 성분을 함유했으며 번들거림, 끈적임을 줄인 겔 타입 제품이다. 5중 구조 튜브 사용으로 제품 안정성을 강화했다.

‘닥터 에디션 LCD MD 로션/크림’은 끈적임이 적은 발림성과 우수한 흡수력을 보유했다.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닥터 에디션 LCD MD 시리즈는 산뜻한 보습감을 제공해 여름철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사용 목적 및 부위에 따라 겔/로션/크림 타입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