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5 (토)
한바이오-한국재무설계, 세포 보관사업 업무제휴 체결
한바이오-한국재무설계, 세포 보관사업 업무제휴 체결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2.04.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재무설계 서비스와 함께 치명적 질병에 대비하기 위한 세포 보관 서비스 제공
한바이오, 한국재무설계와 세포보관사업 업무제휴 체결(사진=한바이오)
(왼쪽부터) 최병문 한국재무설계 대표, 최준 한바이오그룹 계열사 한이앤에스(주) 대표(사진=한바이오)

[바이오타임즈] 세포 전문 바이오기업 한바이오그룹(회장 강다윗)은 재무설계 전문기업 한국재무설계㈜(대표 최병문)와 지난 7일 세포 보관사업에 대한 마케팅 제휴 협정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위험관리 분야에서의 고객의 재무설계와 경제적 위험 보장 △세포 보관을 통한 건강과 미래의 위험을 보장하는 보장설계 가치 실현 등을 목적으로 한 전략적 협업체계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사업제휴로 한국재무설계는 전문 재무설계 서비스와 함께 미래의 암과 같은 치명적 질병에 대비하기 위한 세포 보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시대환경에 맞는 선진적 보장 서비스를 갖추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한바이오는 한국재무설계와의 협업을 통해 세포 보관 서비스가 보다 많은 사람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한바이오그룹은 ‘나의 몸이 만든 세포로 나를 치료’하는 마이셀케어 시대를 준비하는데 전략적 역점을 두고 있는 바이오기업이다. NK면역세포, 줄기세포를 기반으로 암과 불치병, 난치병을 세포를 통해 치료하는 치료제 개발과 모유두세포의 대량 배양 기술을 기반으로 한 탈모 치료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한국재무설계㈜는 지난 17년간 일반 고객과 국내 주요 대기업 임직원들에게 전문화된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개인별 맞춤 은퇴 플랜 및 재무 안정 플랜을 제공한다.

강다윗 회장은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세포 보관 서비스가 전문적인 재무설계의 한 영역으로 제공되기 시작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이 세포 보관 서비스에 쉽게 다가가 건강한 삶을 꿈꿀 수 있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