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7:40 (금)
리뉴미피부과의원, 전국 지점에 고압산소요법 ‘아이벡스 시술’ 개시
리뉴미피부과의원, 전국 지점에 고압산소요법 ‘아이벡스 시술’ 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6.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리뉴미피부과의원)

[바이오타임즈] 리뉴미피부과의원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의 일환으로 고압산소치료인 ‘아이벡스 시술’을 전 지점에 개시했다고 밝혔다.

피부과 프랜차이즈 리뉴미피부과의원은 올해 2월 잠실점을 시작으로 홍제, 동대문, 화곡, 서초, 분당, 부산 서면점을 포함한 전 지점에 아이벡스 고압산소챔버(IBEX Light)를 동시 도입했다. 고압산소챔버 도입은 스페셜 항노화 클리닉 프로그램의 핵심 시술인 아이벡스 시술을 위한 것으로 최소 2기압 이상의 환경에서 100% 의료용 산소로 호흡하는 시술을 제공한다.

아이벡스 시술은 피부 재생과 회복을 촉진하며 최근 피부과 안티에이징 영역에서 주목받고 있다.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며 노화를 지연시킨다는 점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트렌드로 관심받는 중이다.

병원에 따르면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지점에 2기압, 100% 의료용 산소로 호흡이 가능한 최신 아이벡스 라이트(IBEX Light)를 도입했다. 1.5기압의 산소 캡슐 장비와 다른 의료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비로 환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포부다.

리뉴미피부과의원은 “아이벡스 시술은 스타들의 관리 비결로도 알려지고 있는 만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현재 아이벡스 시술을 중심으로 한 스페셜 항노화 클리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해 최신 장비 및 기술을 도입하는 등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