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7:30 (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 '채널톡' 사용…”고객 서비스 강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 '채널톡' 사용…”고객 서비스 강화”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4.06.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트리코어)
(사진=뉴트리코어)

[바이오타임즈] 뉴트리코어가 실시간 채팅상담 솔루션 '채널톡'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채널톡은 온라인 사이트 방문객과 실시간 대화를 돕는 솔루션으로, 전 세계 22개국에 걸쳐 스타트업부터 중소/중견기업(SMB), 대기업까지 15만여 기업이 사용 중에 있다. 자동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서포트봇'으로 상담 효율을 높이고, '푸시봇'으로 방문객에게 먼저 말을 걸어 구매를 유도하면서 효율적인 상담과 사이트 내 마케팅을 동시에 제공한다.

​뉴트리코어는 고객 경험 개선 및 상담을 통한 구매 전환 상승을 위해 채널톡을 도입했으며, 실제로 이를 통해 고객관리 운영 효율화를 이루어내며 본사 상담원들이 전문적인 응대가 필요한 중요 문의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효율적인 상담 환경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리코어는 인위적으로 합성한 원료를 거부하고 오직 자연물에서 추출한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해 ‘자연에 가까운 비타민’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버 쇼핑 영양제 부문 41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1관왕을 달성했으며, 2022년 고객신뢰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부분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한국고객만족도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