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5 (금)
서울현병원, ‘2024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현병원, ‘2024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6.14 12: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방현 대표원장과 공모전 당선 어린이들(좌), 공모전 대상 작품(우)(사진=서울현병원)
김방현 대표원장과 공모전 당선 어린이들(좌), 공모전 대상 작품(우)(사진=서울현병원)

[바이오타임즈] 서울현병원(병원장 김방현, 신한솔)은 13일 원내 4층에서 ‘2024 어린이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지난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족 간의 사랑을 되새기고 어린이들의 긍정적 정서 함양을 위하여 세종 및 인근 지역(대전, 충남, 충북)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은 총 77점으로, 이중 독창성과 작품성을 고려하여 19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슬기로운 현병원 생활(여울초, 이준서)’, 부문별로 진행된 최우수 중 고학년부는 ‘후지산은 높아(금성초, 강동인)’, 최우수 저학년부는 ‘입원(구즉초, 차승현)’, 최우수 미취학부는 ‘바다여행(김가은)’이 선정됐다. 수상작 중 대상 및 최우수 작품은 내원객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원내 4층의 별도 마련된 공간에 상시 전시 예정이다.

한편, 서울현병원은 세종 중심지 나성동에 작년 8월 개원한 정형외과로 관절, 척추 질환 및 소아정형 등의 진료를 보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방현, 신한솔 서울현병원장은 “이번 공모전에 생각보다 많은 아동이 자신의 독창적인 표현력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소중한 작품을 많이 출품해주었고 이에 감사드린다”며, “본원은 앞으로도 현명한 치료를 통해 지역 아동들과 지역 주민들이 건강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4-06-14 16:35:55
어머 우리 가은이 넘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