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5:45 (금)
뉴트리코어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 출시
뉴트리코어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6.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트리코어)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사진=뉴트리코어)

[바이오타임즈]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하이퍼셀 기술력과 SEDS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트리코어의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은 하이퍼셀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셀이란 물에 잘 녹지 않아 흡수율이 낮은 오메가3를 외부는 물과 친한 친수성으로, 내부는 기름과 친한 소수성으로 이루어진 인지질로 감싸는 기술로 수용성과 분산성을 높여 체내흡수율을 증진시킨다.

아울러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는 SEDS 공법도 적용해 체내흡수율을 높였다. SEDS 공법은 오메가3 지방산 입자를 체내 머리카락 단면의 1/6 크기인 17.52µm까지 잘게 쪼개 아주 작은 크기의 분자로 만드는 방식으로 친수성과 분산성을 높여 체내 흡수율을 증가시킨다.

뉴트리코어 제품은 순도 높은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과 환경 오염 등으로부터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자연 상태와 가장 유사한 rTG 형태의 오메가3로 제조돼 체내 흡수율이 월등하며 인체에서 거부감 없이 소화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하이퍼셀 식물성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혈행, 기억력, 건조한 눈 개선을 위해 오메가3(EPA와 DHA의 합)을 900mg 함유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