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3 10:05 (일)
리텍라이프, 2024 중국 하얼빈 국제경제무역박람회 참가 성료
리텍라이프, 2024 중국 하얼빈 국제경제무역박람회 참가 성료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4.05.3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텍라이프)
(사진=리텍라이프)

[바이오타임즈]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리텍라이프는 지난 5월 17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 ‘2024 중국 하얼빈 국제경제무역박람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리텍라이프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마트 헬스케어 시스템인 배변 센서 운영시스템과 낙상 방지 운영시스템을 선보였다.

배변 센서 운영시스템은 요양시설 환자들의 실시간 배변 처리로 2차 질병 발생률을 감소시키고 환자의 자존감과 존엄성을 증진시키며 환자와 보호자의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스마트한 시스템이다.

낙상방지 운영시스템은 요양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낙상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이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북경, 하얼빈, 상해 등의 주요 대도시에서 바이어의 수출 및 상담 요청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으로 확장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리텍라이프의 스마트 헬스케어 시스템을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현지 유통사들과의 실질적인 협력 제안을 통해 2억이 넘은 고령인구의 중국 시장 진출의 중요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또 다른 스마트기기인 수면유도기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수면 유도기는 불규칙적인 수면에 관하여 고통받고 있는 현대인들의 수면 습관을 개선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리텍라이프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점차 늘어나는 고령인구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회사의 확장과 성장을 기대한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