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01:25 (수)
제이앤피메디-넥스트바이오메디컬, 글로벌 임상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체결
제이앤피메디-넥스트바이오메디컬, 글로벌 임상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4.05.2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 교류, 공동 연구 협력,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 등을 통한 동반 성장 동력 구축
제이앤피메디가 넥스트바이오메디컬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기술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제이앤피메디)
제이앤피메디가 넥스트바이오메디컬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기술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제이앤피메디)

[바이오타임즈] 제이앤피메디가 내시경 지혈재 등 혁신형 치료제 개발 및 수출 기업인 넥스트바이오메디컬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기술을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 사는 임상시험 관련 전문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의 품질과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제이앤피메디는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인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 솔루션 및 글로벌 프로젝트 관리 본부(PMO) 운영, 라이선스 전략 수립 등 프로페셔널 서비스 제공을 통해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의 글로벌 임상 및 시장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는 “우리 회사의 전문성이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의료기기의 임상시험 성공률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을 비롯한 신제품 개발 전 과정에 있어 진일보된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양 사가 제약바이오 분야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는 “높은 수준의 디지털 기술과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앤피메디와의 협력이 회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며 "두 회사의 긴밀한 협력으로 동반 성장 동력을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