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3 11:25 (일)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개최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개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5.2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위아바임 출시
고함량 프리미엄 등 세 가지 라인의 8종 제품 선보여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김경훈 대표 환영사(사진=경동제약)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김경훈 대표 환영사(사진=경동제약)

[바이오타임즈] 경동제약은 27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를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WIAVIM(위아바임)’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동제약의 신사업 확장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행사에는 류기성, 김경훈 경동제약 대표이사를 비롯한 업계 및 언론 관계자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위아바임은 경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다. ‘We, in a vibe moment’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감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소비자의 삶을 촘촘히 채워주는 밀도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 가지 라인의 8종 제품을 선보였다.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인 ‘이뮨바이탈 솔루션’과 활력에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3종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국내 특허를 획득한 K-낙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일반식품 3종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수면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선보였다.

지난 4월에 론칭한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와 리뉴얼 예정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도 소개했다.

김경훈 대표이사는 “경동제약의 새로운 장을 여는 뜻깊은 날, 설레는 시작의 순간들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따뜻한 관심과 믿음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류기성 경동제약 대표이사는 “신사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위아바임’을 시작으로 우리의 성장 동력은 아직 더 많은 무기를 소유하고 있다”며 “앞으로 보다 넓은 시야와 날카로운 판단력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