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6 05:50 (일)
프리샤 산부인과 의원, 잠실에 개원… 여의사 2인 협진으로 안심 진료환경 제공
프리샤 산부인과 의원, 잠실에 개원… 여의사 2인 협진으로 안심 진료환경 제공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4.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리샤산부인과)
(사진=프리샤 산부인과의원)

[바이오타임즈] 서울 2호선 잠실역 롯데월드타워 부근에 프리샤 산부인과의원이 개원하고 여성을 위한 특화 진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샤 산부인과의원은 질염, 골반염, 방광염, 무월경 및 다낭성 난소증후군, 비정상 질출혈 및 생리불순, 월경통 및 만성 골반통, 폐경, 조기폐경 등 여성에게 생기는 다양한 여성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여성질환 클리닉을 기본으로 △만성 질염 클리닉 △임신준비 및 산모클리닉 △피임클리닉(사전 및 사후피임) 등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한다.

또한 남에게 털어놓기 어려운 은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여성의 선택권을 보장하는 △시크릿 수술 클리닉, 질 필러와 질 타이트닝, 소음순 수술로 여성의 자신감 회복을 돕는 △여성 성형수술 클리닉도 운영한다.

여성의 생애 주기에 맞춰 발생하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 검진 클리닉을 통해 웨딩 검진과 여성암(자궁경부암, 자궁암, 난소암) 검진, 갱년기 검진, 국가 암검진, 청소년 검진 프로그램 등을 시행하며 △웰빙 여성 건강 클리닉에서는 수액, 비만, 예방접종 등을 실시하여 건강한 여성의 삶을 지원한다.

대학병원급 정밀 초음파 검사가 가능한 최고급 사양의 최신형 초음파기기와 엘리바바 질 및 외음부 타이트닝, 화이트닝 레이저 치료 장비, 최신식 제모레이저, 자궁경 장비 등 다수의 의료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안전하고 신속한 진료를 위해 최고급 멸균 시스템을 구축했다. 환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질 필러를 구비하고 있으며 내원 당일 바로 임신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신식 임신진단장비도 갖추었다.

감춰둔 속 이야기를 허심탄회 하게 나누며 건강을 살필 수 있도록 일대일 개인 상담실을 조성하고 호텔처럼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휴식의 질을 높여주는 1인 회복실을 갖춰 다른 사람과 부딪히지 않고 오롯이 회복에 집중할 수 있다.

김민정 대표원장(산부인과 전문의)은 “한 사람의 여성이자 산부인과 전문의로서 환자들의 아픔에 누구보다 깊이 공감한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내게 가장 필요한 의료서비스를 한 곳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프리샤샨부인과의원을 개원했다”며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야간진료도 시행할 예정이므로, 더 늦기 전에 여의사산부인과를 방문해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혜지 대표원장(산부인과 전문의)은 “여성질환은 여러 차례 반복해 재발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이러한 특성을 고려해 여성들이 평생 믿고 찾을 수 있는 건강주치의가 되고자 한다. 단순히 질환에 대한 수술이나 시술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들이 스스로의 건강을 잘 관리하고 가꿀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예방에 필요한 교육까지 진행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