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14 14:50 (월)
클립스비엔씨,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2024년 실증지원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돼
클립스비엔씨,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2024년 실증지원 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돼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2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약품 전주기 개발 컨설팅 파트너사로 선정
개발 초기 단계부터 개념증명, CMC, 안전성·유효성, 인허가 절차 등에 대한 컨설팅 제공

[바이오타임즈] 클립스비엔씨(대표이사 지준환)는 23일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공고하는 2024년 실증지원프로그램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실증 지원 프로그램은 전문가(파트너사 및 멘토) Pool을 통하여 (예비) 창업자에게 다양한 분야를 지원 및 창업 아이디어에 대한 기업가치 레벨업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모집 분야는 파트너사(바이오, 헬스케어/의료기기) 및 바이오 멘토이다.

클립스비엔씨가 선정된 ‘의약품 전주기 개발 컨설팅’ 분야에서는 해당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산업 필드 경험을 가지며, ▲TPP 설계, 비임상 및 임상 개발 계획 수립 및 디자인 ▲비임상-임상시험 전주기에 대한 다수의 경험을 보유하는 기업들이 선정됐다.

클립스비엔씨 RA팀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출신의 전문가를 포함, CMC, 비임상시험, 임상시험 및 GMP 실무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최근 5년간 50여 건 이상의 컨설팅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자원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의약품·의료기기 관련 규정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개발 초기 단계부터 ▲개념증명(Proof of Concept) ▲CMC(특성 분석, 제조 방법, 기준 및 시험방법 등) ▲안전성·유효성(Safety & Efficacy) ▲인허가 절차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립스비엔씨 지준환 대표는 “당사 RA팀의 의약품 개발 컨설팅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를 도와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