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01:05 (수)
헬스헬퍼,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 출시 메인모델 장윤주 발탁
헬스헬퍼,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 출시 메인모델 장윤주 발탁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0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헬스헬퍼)

[바이오타임즈]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톱모델 겸 배우 장윤주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헬스헬퍼는 대표 제품인 맥스컷 다이어트 제품 4종(맥스컷 프로, 맥스컷 다이어트 부스터 3.1, 맥스컷 다이어트 허리업, 맥스컷 모로실 엑스)을 포함해 고기능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헬스헬퍼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중심으로 ‘더 쉽고 빠르게, 건강한 자기관리 경험’을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이런 브랜드의 가치를 잘 드러낼 수 있는 모델로 장윤주를 발탁하고 ‘맥스컷 다이어트 부스터 3.1’(블루워터)을 업그레이드한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에메랄드 워터) 신상품을 런칭할 예정이다.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은 가루가 들어있는 포 타입의 워터 믹스 제품으로, 물에 타 먹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다. 물에 타면 에메랄드 바다 빛깔을 담은 듯 보여 ‘맥스컷 에메랄드 워터’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사진=헬스헬퍼)
(사진=헬스헬퍼)

헬스헬퍼 브랜드 관계자는 “꾸준히 자기관리를 해 온 톱모델 장윤주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자기관리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발돋움하겠다.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헬스헬퍼만이 가진 제품의 기술력을 알리고 다양하고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헬스헬퍼 공식 몰에서는 맥스컷 다이어트 핏 3.1 런칭과 신규 캠페인 영상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할인 행사는 공식 런칭일인 4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티저 공개와 함께 사전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