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4 15:15 (월)
씨젠, 인재 채용…MS 등과의 기술공유사업에 동참할 인재 모집
씨젠, 인재 채용…MS 등과의 기술공유사업에 동참할 인재 모집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4.02.0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협업과 기술공유사업의 성공 위한 전문인력 충원
디지털 전환·소프트웨어·장비개발·원재료·계약 및 협력 등 다양한 분야 인재 모집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분자진단 토털 솔루션 기업 씨젠이 ‘질병 없는 세상’ 구축을 위한 기술공유사업의 비전에 적극 공감하고 씨젠의 원대한 도전에 동참할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씨젠은 향후 3주간 ▲개발 ▲임상 ▲인허가 ▲품질 ▲생산 ▲구매 ▲영업 ▲유통 ▲법무 ▲전략 파트너십 등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해 전문인력을 채용할 방침이다. 최종 채용 합격자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소프트웨어(SW) 개발/검증 ▲장비 개발/검증/양산 ▲원재료(Raw Materials) 개발/생산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계약/협력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씨젠은 최근 기술공유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관련 사업 확대를 추진하면서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서게 됐다.

씨젠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강점인 AI 기술을 활용해 씨젠의 진단 시약 개발자동화시스템(SGDDS)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자동화는 생산 분야 등에 사용하는 개념으로, 구현이 어려워 개발에 적용하는 사례는 많지 않다. 씨젠은 마이크로소포트와 협력해 AI 기반의 개발자동화시스템을 만들고 전 세계 과학자들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어느 누구나 손쉽게 진단 시약 개발이 가능한 생태계를 만든다는 복안이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과학계 및 기술공유사업 파트너들의 참여 아래 비전 선언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씨젠은 기술공유사업을 추진하면서 임직원들에게 해외 근무 기회와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 및 자사주 지급 기회를 제공하며 M&A 및 분사(스핀오프)를 통해 설립한 자회사의 기업공개(IPO) 시 주식 취득 기회를 부여하는 등 씨젠만의 독창적인 보상·육성 방안을 만들어갈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씨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재 확보와 관련해, 천종윤 씨젠 대표는 “그동안 인류는 많은 질병으로부터 고통받아왔고 최근에는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혹독한 경험을 겪었다”며 “씨젠의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운 세상’이라는 원대한 도전에 동참할 유능한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