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3 02:35 (토)
푸드올로지, 시즌3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빨간통 다이어트 선보여
푸드올로지, 시즌3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빨간통 다이어트 선보여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12.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드올로지)
(사진=푸드올로지)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빨간통 다이어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콜레올로지 컷을 시즌3 버전으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체지방 감소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항산화 및 콜레스테롤 개선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함께 담았다.

콜레올로지 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녹차추출물(카테킨) △홍경천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B1, B2, B6, 판토텐산, 셀레늄 등) 등의 원료들을 메인으로 하고 있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항산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25~55세 성인남녀 24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피하지방 면적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다. 홍경천추출물은 홍경천의 ‘로사빈’ 성분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인체적용시험결과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반응이 감소했다는 결과가 확인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를 담아 다이어트 중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을 전문가들과 함께 논의하여 리뉴얼을 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푸드올로지와 함께 건강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