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19:40 (토)
ImmunoPrecise Antibodies와 Entos Pharmaceuticals, 면역항암 함께 연구
ImmunoPrecise Antibodies와 Entos Pharmaceuticals, 면역항암 함께 연구
  • 안선희 기자
  • 승인 2019.08.1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munoPrecise의 B Cell Select (출처: immunoprecise 홈페이지)
ImmunoPrecise의 B Cell Select (출처: immunoprecise 홈페이지)

 

[바이오타임즈] 새로운 치료용 단일 클론 항체의 업계 선두주자인 캐나다 기업 ImmunoPrecise Antibodies LTD가 Entos Pharmaceuticals 와 새로운 항체 발견을 위한 협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미공개 된 면역-종양학 목표의 치료 후보 개발을 위해 ImmunoPrecise의 독점적인 B cell Select™ 플랫폼을 활용하기로 하였다.

ImmunoPrecise의 잘 정립된 B cell Select™ 플랫폼은 특별한 조작 없이도 다양한 항체 식별을 위해 수 천만 개의 세포를 선별할 수 있다. 이 고유한 플랫폼은 종과 조직에 무관하고,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한 시료에서도 항체를 생성할 수 있다. B cell Select™ 플랫폼은 동물의 면역 레퍼토리의 다양성을 사용하여 임의의 단백질 종류, 복잡한 치료 목표, 번역후 수식(post-translational modification), 그리고 작은 분자를 선별할 수 있다.

“우리의 B cell Select™ 플랫폼은 까다로운 막 단백질(membrane protein)을 포함한 다양한 항체 표적에 대한 고친화성(high-affinity) 항체를 발견한 기록 등의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북아메리카 B세포 연구소는 10년 이상의 경험과 94%의 성공률을 자랑한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협력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저명한 그룹의 현장요청을 꾸준히 받고 있다. 우리는 차세대 핵산 기반요법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Entos Pharmaceuticals Inc 가 우리를 항체 발견의 신뢰성 높은 파트너로 고려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고 IPA 사장이자 CEO인 Jennifer Bath 박사가 말했다.

이에 대해 Entos 의 CEO인 John Lewis 박사는 Entos가 커져가는 임상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혁신적 의약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치료후보를 개발하는데 이상적인 접근법을 제공하는 IPA의 B cell Select™ 플랫폼에 대해 굉장히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안선희 기자] smbio.sunny@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