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스페인 대표 드럭스토어 PRIMOR(프리모)에 공식 입점하며 유럽 시장 확장에 나선다.
원데이즈유는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 라인을 컬러로 구별해 모든 피부 고민에 맞는 포괄적인 스킨케어 라인을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현지 맞춤 전략을 통해 성장을 지속한 결과 지난해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PRIMOR(프리모)는 1953년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스페인 대표 뷰티 드럭스토어로 전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원데이즈유는 앞서 일본,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리모 90여 개의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Mazzolari(마쪼라리)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마쪼라리는 1881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 최고의 퍼퓸하우스로 이탈리아에서 저명한 매장으로 전해진다. ‘콜라겐 라인’을 포함한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며 유럽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원데이즈유 대부분의 제품은 유럽의회가 안전성을 인증하는 CPNP(유럽 화장품 안정성 검사)를 획득한 상태다.
오유인터내셔널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2년 연속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에 참가하며 유럽 전역 바이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보수적인 유럽 시장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이 의미가 크다”며 “유럽 뷰티 시장의 주요 거점인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유럽 전역 입점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