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2023년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2023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는 해외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고 우수한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국의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알리고 전문가 심의를 통해 종합적인 성과를 평가하여 엄선한다.
원데이즈유는 건강한 피부 케어 솔루션에 집중한 ‘Today’s Beauty is in the skin’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퍼스널 스킨케어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원데이즈유는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일본과 동남아 등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현지 맞춤 전략을 통해 성장을 지속하여 2023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브랜드 수상으로는 700만 불 수출의 탑, 2022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8관왕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원데이즈유는 지난 8월 30일부터 3일간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 ‘2023 인터참 코리아’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와 국제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고 수출을 강화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중이다.
오유인터내셔널의 대표 브랜드 원데이즈유의 베스트셀러 제품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모공과 피지케어에 탁월한 30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피지를 녹여서 관리하는 피지연화제 코팩으로 2023년 3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2023년 브랜드 비전을 더욱 구체화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원데이즈유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려는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관한 ‘2023년 올해의 한국 명품브랜드’는 한국, 중국 등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20개의 산업별 브랜드로 선별됐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