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20 (토)
메드팩토, 바이오USA서 기술이전 등 사업화 논의
메드팩토, 바이오USA서 기술이전 등 사업화 논의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5.3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뼈 질환 신규 후보물질 등 파이프라인 공동 개발·기술이전 등 논의
(사진=메드팩토)
(사진=메드팩토)

[바이오타임즈] 바이오마커(생체표지자) 기반 혁신 신약 개발기업 메드팩토(대표 김성진)는 내달 5~8일(현지 시각)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2023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 USA)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바이오 USA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업계 협력 행사로,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바이오유럽 등과 함께 바이오 업계 대표 행사로 꼽힌다. 올해 바이오 USA는 ‘스탠드업 포 사이언스’(Stand up for Science)를 주제로 진행되며, 전 세계 60여 개국, 5,0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메드팩토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제약사들과 뼈 질환 치료 신규 후보 물질 등 주요 파이프라인의 공동 개발 및 기술이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메드팩토는 올해 지난 1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4월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바이오 유럽 스프링(BIO Europe Spring)’ 등에 참가해 파이프라인 사업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메드팩토 관계자는 “글로벌 제약사 등과 파트너링 미팅을 통해 뼈 질환 치료 신규 후보 물질을 포함해 회사의 주요 파이프라인의 공동 개발과 기술이전 등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