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35 (토)
제론바이오, 제론셀베인으로 상호 변경... PDRN 전문 바이오기업 도약
제론바이오, 제론셀베인으로 상호 변경... PDRN 전문 바이오기업 도약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5.2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용 PN 필러 생산 본격화, 사명 변경으로 PDRN 전문 바이오기업으로 제2의 도약 준비
필러와 통증 주사제, 스킨 부스터를 필두로 앞으로 지속해서 제품군 출시 예정

[바이오타임즈] PDRN 기반 바이오기업 제론바이오는 5월 말 수출용 PN 필러 생산의 본격화와 동시에 사명을 제론셀베인으로 변경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연어 주사 등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리오티드, 연어 정자 추출물) 전문 바이오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한다.

제론셀베인의 제론(ZERO TO ONE)은 0에서 1을 만들어 낸다는 창조의 뜻을 내포하고 있다. 셀베인은 세포(CELL)와 풍향계(VEIN)를 합친 말로 피부 세포의 건강한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의미다.

제론셀베인은 5월 말 수출용 PN 필러 생산을 본격화한다. 이 필러는 태국을 비롯해 필리핀 동남아 등으로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통증 주사제인 셀베인주의 식약처 인허가 절차가 마무리돼 6월부터 시판이 본격화된다. 통증 주사제는 PDRN을 기반으로, 스킨부스터 용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식약처가 기존 스킨부스터로 사용되던 화장품 그레이드의 엑소좀 등을 사용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현재 전문의약품인 셀베인주가 유일한 대안으로 떠오른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제론셀베인은 치주염 치료제, 욕창 치료제, 창상 치료제 등 전문의약품과 PDRN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PDRN의 재생 효과가 각종 의약품을 비롯한 화장품, 건기식 등 다양한 루트로 사용될 수 있어 많은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다”며 “필러와 통증 주사제, 스킨 부스터를 필두로 앞으로 지속해서 제품군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