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10 (목)
지앰씨홀딩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및 대한항노화학회 춘계 국제학술대회 참가
지앰씨홀딩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및 대한항노화학회 춘계 국제학술대회 참가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5.1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대한항노화학회 참가 모습(사진=지엠씨홀딩스)
왼쪽부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대한항노화학회 참가 모습(사진=지앰씨홀딩스)

[바이오타임즈] (주)지앰씨홀딩스의 병원 브랜드 엠디셀이 최근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춘계 학술대회(코엑스)와 대한항노화학회에 참가해 양막 줄기세포 배양액 엑소좀 스킨, 헤어 부스터 제품인 알엑스이노센스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피부미용·비만·탈모 분야의 학문적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전문 의료인 및 관련 업체들이 지식을 공유하는 단체로 약 6,000여 명의 의사 회원과 50여 명의 상임 학술이사를 중심으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대한항노화학회는 항노화 분야에 학문적인 기반을 제공하면서 피부 및 신체 노화에 대한 외적 미용 치료의 방향성을 공유함으로써 운영하는 학회이다.

한편 이번 학회에서 지앰씨홀딩스가 선보인 ‘알엑스이노센스’는 (주)디자인셀과 협약을 통해 양막 줄기세포 배양액의 엑소좀을 함유한 스킨, 헤어 부스터로 저산소 풍부 배양해 유효 성분을 동결 건조한 엑소좀 앰플 제품이다.

양막 줄기세포 배양액의 엑소좀은 77nm 작은 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0여 가지의 기능성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지앰씨홀딩스 관계자는 “다수의 의료진에게 양막 줄기세포 배양액을 설명하고 제품을 안내하며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굉장히 뜻깊었다. 해외 진출은 물론 양막 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엑소좀의 더 다양한 제품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