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20 (금)
고민되는 봄·여름 지방흡입, 간단한 지방추출주사도 고려
고민되는 봄·여름 지방흡입, 간단한 지방추출주사도 고려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5.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움말=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도움말=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바이오타임즈] 어느덧 무더운 여름을 향해 날씨가 성큼 다가가고 있다. 봄에는 어떻게든 군살을 가릴 수 있었지만 점점 기온이 올라가고 있어 옷차림 역시 가벼워지고 있다. 그 때문에 급하게 지방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시간은 촉박하고 운동이랑 식단관리로 지방은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 이런 경우 지방흡입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름에는 지방흡입을 피하라”라는 시선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된다. 왜냐하면 압박복도 입어야 하고 상대적으로 회복이 지연되거나 땀으로 인해 염증이 덧날까 우려되기 때문이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비교적 간단한 주사 방법의 시술로 여름에도 시술을 고려할 만하다. 이 시술은 끝이 둥근 2~3mm 크기의 케뉼라를 사용해 지방을 흡입하여 추출하는 비절개 지방흡입 방법이다.

짧은 시간 안에 군살을 개선할 수 있어 시간적으로 여유가 부족한 이들에게 적합할 수 있다. 그리고 멍이나 부기가 다른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적기 때문에 압박복을 입지 않고 테이핑 관리로 충분하여 부담이 적은 시술이다.

팔, 복부, 허벅지 부위를 세부적으로 나누어, 다양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받아 군살을 개선할 수 있으며 고민되는 부위가 많다면 동시에 10군데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후 내 몸에서 뽑은 지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은 “여름 지방흡입 방법으로 지방추출주사 룩팻과 같은 간단한 시술 방법도 있지만, 설령 수술이라 할지라도 수술 후 주의사항을 철저하게 지킨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 원장은 “지방흡입은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지방과 근육 상태를 고려한 1:1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것이 안전성과 효과 면에서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