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4 09:30 (일)
신테카바이오, ‘바이오코리아 2023’ 참가 "딥매처-히트 우수성 알릴 것"
신테카바이오, ‘바이오코리아 2023’ 참가 "딥매처-히트 우수성 알릴 것"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04.2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매처 케이스 스터디 공개...하반기 효력 검증 결과 순차적 공개 예정
40여 기업과 파트너링 미팅 예정

[바이오타임즈] AI 신약개발 전문기업 신테카바이오(대표 정종선)가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바이오코리아 2023’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테카바이오는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3에 전시 부스 형태로 참가해 딥매처-히트(DeepMatcher®-Hit) 케이스 스터디 결과를 공개한다.

지난해 10월 딥매처-히트 론칭 이후 진행한 34건의 딥매처-히트 프로젝트 중 일부 성과를 다루고, STB CLOUD를 통해 서비스하는 딥매처-히트의 성능 우수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나아가 하반기에는 해당 프로젝트의 효력 검증 결과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행사 둘째 날인 11일에는 ‘인공지능(AI) 신약개발’ 컨퍼런스 세션에서 정종선 대표가 초청 연사로 나서 ‘AI 기반 신약개발, 기초연구에서 전임상까지’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행사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파트너링, 1:1 현장 IR 등도 마련해 제약사 및 바이오텍, 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체 AI 신약 플랫폼 STB CLOUD와 딥매처, 네오-에이알에스(NEO-ARS™)를 홍보할 예정이다.

신테카바이오 관계자는 “클라우드 기반 AI 신약 플랫폼인 STB CLOUD를 론칭한 이후 국내외 파트너십 확대에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바이오코리아에서 국내외 제약바이오업체 40여 곳과의 파트너링 미팅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6월 열리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 USA)’에서도 당사의 주력 AI 신약 플랫폼을 적극 알리고 실질적인 파트너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8번째를 맞이한 바이오코리아는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바이오 전시회로 컨퍼런스, 전시, 비즈니스 파트너링, 인베스트 페어 등이 마련된다. 세계 각국의 투자자 및 바이오 기업 경영진, 연구자 등이 참여해 바이오헬스 시장의 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